울산 중구 복산동 소재 레스토랑 ‘비스트로 문(대표 문세화)’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 비스트로 문의 인기 메뉴인 ‘하우스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SNS에 비스트로 문의 이용후기를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음료 1잔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비스트로 문은 정통 이탈리아 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한 음식을 파는 퓨전레스토랑이다. 파스타, 피자, 플랫 브래드, 필라프, 스파게티 등 다양한 퓨전 이탈리안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사장이 직접 모든 소스, 드레싱 등을 직접 만드는 게 비스트로 문의 특징이다.

직접 숙성시켜 부드러운 목살 스테이크와 새로 개발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다양한 가니쉬가 한 번에 제공되는 신메뉴 ‘목살 찹스테이크’도 베스트 인기 메뉴로 꼽힌다. 이밖에 비스트로 문에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크림 생맥주, 자몽 에이드, 레몬 에이드 등도 구비돼있다.

이 뿐만 아니라 비스트로 문은 오픈키친으로 돼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또 연인, 가족 단위 고객이 많아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퓨전레스토랑 비스트로 문의 문세화 대표는 “3명이 2인분을 시켜도 배부를 정도로 푸짐하고 정성스런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인다”며 “가족, 지인에게 추천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