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12월이 되면서 연말 송년회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었다. 이들은 한 해 동안 있었던 일을 마무리하면서 회사동료, 친구, 지인들과 다가오는 새해를 위해 친목을 다지는 자리를 갖곤 한다.

특히 강남 일대 직장인들은 강남역 주변의 맛집을 찾고 있는데, 이들이 선호하는 메뉴 중 한가지로 해산물과 대게 등이 있다. 이는 옷이나 몸에 음식 냄새가 쉽게 배지 않으며,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그 중에서도 제철을 맞은 대게는 대나무를 닮은 껍질이 얇고 살이 가득 차 있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찜이나 구이, 샤브샤브 등의 요리로 활용해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게는 지방함량이 적으며, 껍질 속의 키틴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지지방축적을 막는다. 때문에 허약체질의 몸보신은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건강하고 싱싱한 대게를 이용해 양질의 요리를 선보이는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은 연말 송년회는 물론 기념일, 데이트, 가족외식장소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어 강남역 맛집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곳은 직영점으로 최상급 대게를 코스로 즐길 수 있으며, 코스에는 게살죽과 샐러드, 해초사시미, 연어샐러드, 토마토냉채, 미소나베탕, 게장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가 포함돼있다.

뿐만 아니라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은 런치와 심야시간(10시 이후)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 캐쉬백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아울러 물류와 재고, 관리가 모두 동시에 이뤄지고 있어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최근 강남역 맛집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메리트로 송년모임 예약이 증가했으며,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