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개인회생자 대출은 회생 중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을 말한다. 돈이 급한 회생자에게는 단비가 될 수 있는 상품이다. 하지만, 이것도 대출이니 받기 전에 올바른 상환계획을 세워서 받아야 할 것이다. 회생자의 경우 주위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청하기도 힘든 상황이며 그렇다고 은행권의 저금리대출 문턱은 높기만 하다.

요즘 채무조정자들의 증가로 인하여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으로 채무 조정하는 인구가 늘면서 그에 해당하는 대출상품도 늘어나고 있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대부분 고금리 상품이 위주이다. 불법 업자들도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무턱대고 대출을 받았다간 똑같은 실수를 반복할 것이 자명하다. 이처럼 개인회생대출상품은 회생 변재횟차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르며 금리와 한도 또한 다르다는 것이다.

하지만 금융지식이 많지 않은 일반인에게는 생소한 상품이므로 머니홀릭과 같은 금융컨설팅 업체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머니홀릭에서는 최저금리적용 채무조정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에 매진하고 있으니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머니홀릭은 채무조정자(개인회생자,신용회복자,파산면책자) 최대 커뮤니티를 운영 무료상담을 통해 여러 상품들 중 가장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상품을 골라서 고객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