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채무조정제도는 과도한 부채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개인 채무자에게 도움을 주는 제도를 말한다. 지속적인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을 도와 다시 일어 설 수 있게 도와주는 제도이다.

개인회생신청후 최장 5년간 최저생계비용만을 가지고 생활을 영유해야 하기에 원치 않는 사고 와 재난 등으로 큰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시중은행권 대출이 힘들어 크게 곤란한 상황에 직면 할 수 있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면책후 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안내하며 채무조정자들을 위하여 특별 대출 상품을 운용중이다.

개인회생 중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자 대출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까지 이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상환계획을 세워볼 수 있어 채무상환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금융사에서 진행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무턱대고 서류를 보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머니홀릭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회생자대출시 신청자가 정확히 살펴보아야 할 요소들이 있는데, 해당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을 했는지 ‘대출모집인싸이트’에서 등록 여부를 확인해야 하고, 실제 사업자등록증에 대표자 이름이 맞는지를 정확히 비교 확인해야 한다. 자세한 확인을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가 있는 업체를 선택하여 신청 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머니홀릭대부중개에서는 개인회생인가전 사건번호대출,개시결정대출 , 인가후대출, 개인회생 완료후 면책후대출, 신용회복대출, 주부대출, 의사, 대기업 직장인 , 공무원, 저금리 대환대출, 파산면책대출, 직장인대출 등 모든 대출을 최저금리로 상담 안내하고 있으니 진행 전에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